안녕하세요?
HLSL을 상업적인 게임에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HLSL을 이용해서 .fx 파일을 생성하였습니다.
님들도 알다시피 .fx는 텍스트 편집기로 편집하여
DirectX로 읽어들여 Shading을 하는데,
상업적으로 이용하려면 text 화일 형태로는 문제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 텍스트 구조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어떻게 변화 시키는지 궁금합니다.
HLSL 사용 방법에 관해서..
Moderator: 류광
컴파일 하시면됩니다..
노출하시기가 곤란하시다면 컴파일을 미리해놓으시면 되구요..(fxc 같은것으로)
만약 런타임시에 변경이 필요해서.. 런타임시에 불가피하게 컴파일해야된다면..
각종암호화로 공개되는것을 막을수도 있겠네요..
만약 런타임시에 변경이 필요해서.. 런타임시에 불가피하게 컴파일해야된다면..
각종암호화로 공개되는것을 막을수도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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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xc는 커맨드라인 명령어로 실행 합니다.
cmd로 띄우신다음 fxc를 실행하시면
각종 옵션 목록이 나오니 참고하셔서 이것저것 해보시는걸 추천 합니다^^
객체파일로 저장하면 바이너리화 되므로 노출되는 것을 최대한 막으실 수 있습니다.
각종 옵션 목록이 나오니 참고하셔서 이것저것 해보시는걸 추천 합니다^^
객체파일로 저장하면 바이너리화 되므로 노출되는 것을 최대한 막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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