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이미지공간에서 동적 전역조명 근사화 하기. 파트 1 — techartnomad.tistory.com
인용: >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개발 관련 된 내용을 일부 번역하면서 스크린스페이스 디렉셔널 ...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1-15 14:58
[번역] Unreal Engine 5 Open World Production — techartnomad.tistory.com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1-12 13:23
개정된 스팀 입점 게임 AI 콘텐츠 처리 규칙 — steamcommunity.com
밸브가 스팀 입점 게임의 AI 콘텐츠 처리에 관한 새 규칙을 게시했습니다. 좀 전에 IGN 영문 기사 ...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1-10 20:45
게임인재원 6기 모집! — blog.naver.com/madmaiz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인재원 6기 교육생 모집 소식입니다. 접수는 1월 25일(목) 12:00까지. ...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1-08 13:13
파티클 시스템 구현 1 - 속도에 따른 이동 — chulin28ho.tistory.com
1월 2일 현재 [3편](https://chulin28ho.tistory.com/815)까지 올라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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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 리스트에 대한 all? 함수의 리턴 값은? - 공허참(vacuous truth) — ohyecloud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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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층 분석: 스프레이로 완전히 칠해진 월드 최적화하기 [Bombing!! 2: A Graffiti Paradise] — ashurang.tistory.com
인용: >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인디 개발자인 Devon Wiersma가 업그레이드된 Bom...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3-12-21 20:23
젬파이 밋업 12월 2023 - 이태원 — docs.google.com
인용: > 게임 개발자들을 위한 네트워킹 밋업! > 글로벌 게임 SNS 젬파이(...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3-12-18 21:11
[번역/정리]만화 얼굴 그림자 매핑 생성 렌더링 원리 — techartnomad.tistory.com
via https://twitter.com/leegoonz73/status/173048734531575...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3-12-04 1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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