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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 스크립트, 플러그인, 익스포터에 대한 문서, 게시물(Q&A) 모음
==== Zho.pe.kr http://www.zho.pe.kr====
http://zho.pe.kr/view.html?file_name=doc/maxsdk.txt - 다양한 자료: SDK 관련 사이트, MAX SDK 관련 서적, Max 내부 자료형, 변환, TM, Node 다루기, Max 스크립트 명령들, 팁들, max script로 다중 맵 채널 데이터 뽑아내기, max sciprt로 피지크 정보 빼내오기 등 다양한 예제 코드.
http://zho.pe.kr/doc/ConvertMaxCamToD3DCam.htm - 3ds max 카메라를 Direct3D 카메라로 변환하기
GpgStudy 포럼
GpgStudyForum:1081 애니메이션 키 추출에 대한 Q&A
GpgStudyForum:1021 - maxscript 와 maxsdk중에서 어떤 것을 이용할 것인가
GpgStudyForum:990 - 본과 스킨 vs 바이페드와 피지크
GpgStudyForum:956 - biped와 bone의 차이점
GpgStudyForum:803 - MAX 변환 행렬 -> OpenGL 변환 행렬
GpgStudyForum:704 - 메시 노말 구하기
GpgStudyForum:586 - Max 익스포트시 텍스쳐 파일 이름
GpgStudyForum:519 - X 파일 익스포트 시 텍스쳐 좌표
GpgStudyForum:1049 - 캐릭터 스튜디오 3.x 에서 피지크에 대한 정보를 스크립트로 뽑아내려면
GpgStudyForum:1172 - Max 5.0에서 스크립트로 바이페드 키 뽑기 관련
GpgStudyForum:1829 - x-file이 3d max상에서 익스포팅이 안될때(익스포터 버전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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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운 맥스 익스포트와 본애니 그리고 스킨 애니 1부 , 2부, 3부-1
Spirit3d:176 - 맥스 스크립트 실전
Spirit3d:175 - 맥스 스크립트 입문
Spirit3d:57 - 맥스 스크립트 개요와 기본적 문법, 그리고 스크립트를 이용해서 vertex, index, tm등의 각종 정보를 얻어내는 법
Spirit3d:56 - MAX SDK HELP Interv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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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irit3d:55 - MAX SDK HELP Memory Allo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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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irit3d:44 - MAX SDK HELP - DLL, Library Functions, and Class Descrip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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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irit3d:34 - ASE exporter tuning
Spirit3d:22 - Max SDKHelp 사용하기
Spirit3d:21 - Max plug-in debug
==== Neojijon http://my.dreamwiz.com/neojijon/====
http://my.dreamwiz.com/neojijon/opengl_Lesson1.htm 소스모음
- 맥스 플러그인 제작 소스(utility plug-in)
- 맥스 회사에서 만든 플러그인
- Export된화일 Viewer와 Source코드(일명 Deja View)
- 케릭터에니메이션 블랜딩과 맥스 Export플러그인예제,
- ASE 로드 소스코드
http://my.dreamwiz.com/neojijon/tip.htm 팁
- 맥스플러그인 만드는 방법
- 3D Studio MAX R2.X의 Character Studio R2 Biped정보 Export하기
- 3D Studio MAX R2.X의 Character Studio R2 Physique Interface
ASE 익스포터 (플러그인) 수정
RedWikiWiki
RedWikiWiki:MaxScript 이야기 - 맥스 스크립트 공부의 출발점을 제시, 몇 가지 번역글들
RedWikiWiki:MAXSDK : Introduction of Game Export Interface - 데이타 export에 주로 촛점을 맞춘 상위 수준의 API인 Game Export Interface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