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G 4권 5부 참고자료

5.1 포스터 품질 스크린샷

5.2 닫히지 않은 메시를 위한 GPU 그림자 입체 구축

5.3 원근 그림자 맵

5.4 결합된 깊이 및 ID 기반 그림자 버퍼

5.5 정적 그림자를 기하구조에 새겨 넣기

이 글에 나온 이미지들은 ATI Research, Inc.의 Eli Turner가 제공했다.

5.6 그림자 입체와 최적화된 메시를 위한 실시간 조명 조정

이 글에 나온 이미지들은 ATI Research, Inc.의 Eli Turner가 제공했다.

5.7 실시간 망점처리: 빠르고 간단한 양식화된 셰이딩

5.9 빠른 세피아 색조 변환

5.11 열과 아지랑이 후처리 효과

5.12 사원수를 이용한 하드웨어 스키닝

5.13 모션 캡처 자료 압축

5.14 3차원 뼈대 기반 관절 캐릭터를 위한 빠른 충돌 검출

5.15 지평선을 이용한 지형 차폐 선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