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G 2권 1부 정오표

섹션 1.9 C++를 위한 폐기 메커니즘의 구현

p.117 EBP 오타 (2002-03-20)

마지막 문단을 보면 [EBF-4]라는 게 있는데 [EBP-4]입니다.

섹션 1.12 윈도우즈 기반 게임을 위한 선형적 프로그래밍 모델

p.137 오첨 (2007-08-19)

페이지 끝에서 세번째줄에 보면 '초기(메인) 스레드'라는 표현이 있는 데

코드의 메인 스레드는 초기 스레드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초기 스레드'라는 표현이 옳습니다.

섹션 1.21 3ds Max 스킨 익스포터 및 애니메이션 툴킷

p.219 참고자료 '사원수들의 분간' 오타

분간이 아니라 '보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