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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로그래머라면 꼭 읽어야할만한 분야별 강력 추천글을 링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외부 블로그의 글도 링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저자가 허락한다면 본문을 gpgiki에 복사본을 남겼으면 합니다. ) 글 순서는 연관성을 우선으로 배치하며 검색 편의를 위해 글의 핵심 내용을 태그로 남기도록 합니다.
프로그래밍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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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 Stack 을 얻기 위한 컴파일 옵션 조정 방법 | 손님 | 디버깅,Visual,C++ |
vc .net 2003 vector::clear 버그 | jhk8211 | STL,표준,vector,clear,vc,.net,버그 |
정렬시 성능에 대한 논의 | 비회원 | STL,정렬,list,sort |
문자열을 소문자/대문자로 바꾸는 방법 | 쌀밥 | STL,문자열,transform,upper,lower |
프로그래밍과 영어 (1) | 류광 | 코딩,스타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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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들은 변수표기법 어떻게 사용하고 계십니까? | chadr | 코딩,스타일 |
실무에서도 헝가리안 표기법이 사용됩니까? | 비회원 | 코딩,스타일 |
클래스 멤버 변수 접두어는? | 비회원 | 코딩,스타일 |
클래스화, 상속, 포장 꼭 필요할까? | 남병찬 | 코딩,스타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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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딩 속도 | 비회원 | 코딩,스타일 |
자연스러운 하드코딩 | 심형근 | 코딩,스타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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탭간격은 8로! | 류광 | 코딩,스타일 |
좋은 코드란? | kane | 코딩,스타일 |
코딩스타일이 다른 팀원들과 작업할때 어떤식으로 풀어가시나요? | nice1378 | 코딩,스타일,개발,프로세스 |
만약 협력지향적이지 않은 사람과 일을하고 있다면? | anonymous | 코딩,스타일,개발,프로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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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역변수를 초기화안했을 때 항상 0임을 보장할 수 있습니까? | 비회원 | c,표준 |
인공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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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프로그래밍 개론 | neolith | 개발,프로세스,역할분담,FSM |
길찾기 엔진. | 비회원 | 3D,길찾기 |
그래픽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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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2 의 캐릭터 라이팅을 어케했을까요? | 궁금한 이 | 3D,라이팅,스펙큘러 |
네트웍 및 멀티플레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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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게임 플랫폼의 두 흐름 '리눅스 서버vs윈도 서버' | 비회원 | 서버,플랫폼선택 |
분산서버 VS 단일 프로세스 | 해키스트 | 멀티프로세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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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L 의 필요성에 대한 논의 | 비회원 | STL |
Visual C++ 2005 Express에서 ATL/WTL 사용하기 | Azyu | Visual,C++,Express,ATL,WT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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