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스피드핵 체크 |
차니기 |
24811 |
온라인게임 플랫폼의 두 흐름 '리눅스 서버vs윈도 서버' |
비회원 |
14501 |
엄청난 초보로써 질문하나만 하고싶습니다. |
dalbeat |
7637 |
패킷 암호화 |
elfshadow |
7539 |
윈도우 서버에서 리눅스 서버로 바꾸려면... |
비회원 |
5875 |
이번 묵 온라인 교체된 서버 방식 |
hjoe |
5364 |
p2p 에서 udp를 쓰는이유?? |
비회원 |
5214 |
분산서버 VS 단일 프로세스 |
해키스트 |
4987 |
'속도 조작'을 막고싶다... |
궁굼이 |
4975 |
효율적인 중계(bridge)서버 제작 |
해키스트 |
4477 |
아이템 복사-_-; |
해키스트 |
4394 |
심리스 월드, 과연? |
해키스트 |
4183 |
길드워의 혁신적인 네트워크 기술? |
비회원 |
4097 |
서버 프로그래머에 지원하려고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
dhroepaem |
3818 |
최대 동접자수의 한계는? |
비회원 |
3798 |
여러분은 p2p를 통한 게임 개발 시 어떤 방법을 써서 NAT 장비 ? |
비회원 |
3753 |
대규모 전투에서의 네트웍 처리는 어떤식으로 해야 할까요?? |
gmpguru |
3627 |
DB 쿼리 서버 |
imays |
3517 |
카트라이더의 놀라운 네트웍 사양 |
비회원 |
3498 |
c10k 문제라는게 뭔지 알고 싶습니다. |
쌀밥 |
3156 |
UDP와 TCP의 혼용 사용.. |
비회원 |
3150 |
패킷 보안에 대하여... 조언 부탁드립니다. |
지노윈 |
3019 |
리니지게임에 나오는 nProtect는 어떤것인가요? |
jindog13 |
2976 |
알고계신분 부탁드려요 |
gpgpan |
2889 |
Linux 에서의 서버 프로그래밍.. |
synova |
2872 |
게임해킹 방지 프로그램에 관련해서.. |
비회원 |
2760 |
WSAAsyncSelect는 논블럭킹 모드 이지만 비동기 전송이 아니다? |
비회원 |
2735 |
서버 프로그래머라면 한번쯤... |
Reiot |
2727 |
아아 리눅스 커널패닉.. |
해키스트 |
2698 |
게임 서버/네트워크 엔진 상품화...사업성이 있을까요? |
imays |
2619 |
DirectPlay가 폐기된답니다... |
류광 |
2611 |
Starcraft 네트웍 동기화 질문입니다. |
비회원 |
2506 |
서버에 데이터 파일 손쉽게 복사하기 |
imays |
2483 |
온라인 게임의 P2P |
비회원 |
2434 |
sleep에 대해서 말입니다. |
비회원 |
2427 |
리니지 1,2 서버, 최대 접속 인원은? |
비회원 |
2381 |
iocp 에 대해서 여러분은.. |
비회원 |
2372 |
DB에서 인벤토리 설계에 대한 질문 입니다 ^^; |
^^; |
2314 |
IOCP를 사용한 소켓에서의 클라이언트 소켓의 종료 감지... |
비회원 |
2288 |
퀘이크나 격투 게임에서의 네트워크 처리?? |
gmpguru |
2285 |
NAT 타입 판별하는 그림 하나 그려봤습니다. (재수정) |
jangdt |
2280 |
상대방의 PC 를 묶는것에 대한 암세포적인 부분. |
심 형근 |
2275 |
directplay 사용게임에서 사용되나요? |
directplay |
2228 |
서버를 살려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
devotee78 |
2224 |
MMO 에서의 액션 |
비회원 |
2187 |
온라인 게임 서버에서 3차원 공간분할에 대한 의견... |
비회원 |
2127 |
멀티플 CPU서버에서의 동기화 문제. |
비회원 |
2115 |
FreeBSD 로 운영 되고 있는 온라인 게임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비회원 |
2114 |
서버프로그래머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함니까 |
하누리 |
2038 |
서버는 서버 프로그래머만이 짠다? |
imays |
2030 |
packet 처리 루틴 어떤 형식으로 만들고 계세요? |
비회원 |
2024 |
ACE 라이브러리 사용하고 계신분에게 질문입니다..^^ |
jacking |
1997 |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패킷을 보낼 때의 적정 크기는 얼마나 될 |
jacking |
1967 |
(수정) Restricted방식 NAT발견했습니다. SNAT아님. |
해키스트 |
1961 |
보통 FPS는 패킷을 초당 몇번정도 보내나요? |
비회원 |
1949 |
'질문' Thread Pool |
clever98 |
1895 |
개념없는 게임서버를 구현하고 싶습니다. |
꽃집총각 |
1864 |
구조체를 이용해서 데이터를 주고받을순 없나요? |
synova |
1832 |
IOCP 서버소스 자료실에 올렸습니다. 문제점이 있나 살펴봐주세? |
shockit |
1829 |
p2p 게임서버 문제점들을 알려주세요. |
romp |
1811 |
ACE란걸 좀 볼까 하는데요... |
비회원 |
1792 |
서버프로그래머 분들은 거의 독학하셨나요? 조언을 구합니다 |
비회원 |
1769 |
윈도우에서의 서버 프로그램 |
evalion |
1768 |
Server Data Buffer Test |
비회원 |
1765 |
NAT 관련 자료 올립니다. 테스트 완료된것 입니다. |
jangdt |
1765 |
'질문' 내부 IP 에 접근하는 방법 |
김승기 |
1761 |
게임서버의 구조..... |
비회원 |
1759 |
UDP만 쓰는 MMO 게임 서버에서 IOCP는 필요없다? |
imays |
1744 |
듀얼시피유에서.. High Resolution Timer... |
rasungboy |
1718 |
한 머신에서 이론적으로 수용할수 있는 클라이언트의 한계가 |
비회원 |
1716 |
엔씨에서 리니지2 서버에 64비트 기술을 적용시킨다고 하는데... |
비회원 |
1696 |
서버프로그래머 쪽을 생각하는데여...DB를 할줄 알아야하나요? |
비회원 |
1658 |
Win32 환경의 C++로 구현된 BitTorrent 오픈소스 없나요? |
soyokaze |
1652 |
'질문' 암호화 함수의 보호는 어떻게..? |
손님 |
1640 |
게이트웨이서버(세션서버?)에서의 최적화에 대한 질문입니다. |
비회원 |
1636 |
P2P에 대한 질문 |
비회원 |
1632 |
UDP와 IOCP를 묶어쓰는데 이벤트 발생이 잘 안되네요 ㅡ.ㅜ |
kery73 |
1625 |
MMORPG에서 Relay 서버의 필요한 요구사항은? |
비회원 |
1621 |
pc방과 일반 유저와의 구분법?? |
비회원 |
1612 |
XP 자체적으로 적용되는 방화벽을 뚫는 방법? |
비회원 |
1584 |
IOCP로 테스트 서버를 만들고 있는데요..Accpet쓰레드에 접근을 |
비회원 |
1568 |
STL Map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dalbeat |
1555 |
서버 프로그래머는 클라이언트도 만드나요? |
비회원 |
1554 |
프리서버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요.... |
비회원 |
1551 |
디비에 관한 질문.... |
laster40 |
1538 |
엄청 대용량 database |
비회원 |
1537 |
Update 서버를 만들고 있는데요.. 문제점을 좀 지적해주시기 바? |
neodeath |
1527 |
비정상 패킷 |
비회원 |
1512 |
P2P에 관한 자료 구 할 수 없을까요 ? |
jacking75 |
1494 |
후킹.. |
devotee78 |
1479 |
PC게임의 온라인네트웍게임과 같은 베틀넷의 서버 방식과 구성도 |
bbc |
1465 |
msn 메세지를 받는 법을 아시는분? |
비회원 |
1445 |
C#으로 서버개발하는것은 어떤가요? |
비회원 |
1441 |
동기화 객체의 부담은 어느 정도일까요? |
비회원 |
1440 |
window 계열 서버의 os 스펙으로는 보통 어떤것을? |
비회원 |
1431 |
해킹툴 감지 프로그램 - nProtect 같은 것을 어떻게 만들 수 있? |
zelon |
1423 |
네트워크 게임시 종료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 |
비회원 |
1418 |
MMORPG 제작 및 운영에서 필요한 툴은 뭐가 있을까요 ? |
jacking |
1406 |
게임 로직의 서버 집중식 설계 VS 클라이언트 분산 설계 |
해키스트 |
1405 |
DB서버의 쿼리 입출력 프로그래밍 |
비회원 |
1402 |
p2p 게임처리방식 관련 질문 입니다.. |
비회원 |
1399 |
Peer to Peer방식에 관한 질문요 |
aleego |
1398 |
현재 게임 DB 서버를 만들고 있는데요. |
비회원 |
1385 |
서버에서 자료구조 관리를 STL로 할려고 합니다. |
비회원 |
1363 |
메시지 압축 |
imays |
1356 |
서버 주소를 알아서 그쪽에 계속 접속을 건다면.. |
비회원 |
1341 |
GCC용 MMX 지원 memcpy |
cronan |
1338 |
스마트 포인터의 구조적 용도는 어떤건 가요? |
비회원 |
1337 |
공간분할.. 어떤 방식이 가장 좋을까요..? |
zupet |
1333 |
네트워크 책 추천 해주세요 |
비회원 |
1330 |
멀티스레드 환경에서 stl 컨테이너 공유자원을 lock할때, 어떤 ? |
꽃집총각 |
1323 |
처음 시작할때의 시간을 똑같이 맞춰줄려면.. |
비회원 |
1320 |
NAT 환경해서 TCP와 UDP의 차이에 대해 궁금합니다. |
비회원 |
1319 |
UDP를 IOCP로 이용할려구 하는데요 ^^;; 문제가 ㅡ.ㅡ |
비회원 |
1306 |
절대 맛가지 않는 온라인 게임용 DB? |
imays |
1303 |
UDP 홀펀칭을 할 때에... |
비회원 |
1302 |
2d MMORPG와 3D MMORPG 서버의 차이는 뭘까요? |
비회원 |
1299 |
스피드핵 사용을 감지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비회원 |
1293 |
P2P 호스트에 관해서.. |
비회원 |
1286 |
서버프로그래머인데요 전 윈도우즈 서버만 할줄 아는데요^^;; |
비회원 |
1277 |
서버 로그 어떻게 남기시나요? |
비회원 |
1273 |
소켓 통신에서의 스트림 분리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
jacking |
1271 |
게임서버를 테스트 하기위한 방법으로 서는 무엇이 있을까요? |
비회원 |
1270 |
CVS클라이언트 세팅? |
JONGPD |
1270 |
저기.. 갑자기.. 갑자기 생각이 난건데요.. 서버 개발자 분들께? |
ohkuetai |
1269 |
MSSQL 이나 MySQL 이외 다른 RDB로 개발 되는 게임이 있나요? |
비회원 |
1266 |
온라인 게임하다가 게임이 멈추었을 경우... |
cluster |
1264 |
'질문'실무에 계신 서버 개발자 분들은 정적할당과 동적할당 중 |
섭군 |
1260 |
Temp DataBase 문제.. |
비회원 |
1257 |
'질문'서버/클라이언트 게임의 원리 |
궁굼이 |
1245 |
iocp 서버의 wsasend()문제-_-; |
비회원 |
1243 |
AcceptEx를 이용해서 생성된 소켓이 종료될때 처리를 어떻게 해? |
heretic80 |
1241 |
DB 쿼리 요청 방법에 대해.. |
비회원 |
1240 |
서버부하? |
심 형근 |
1227 |
MySQL 은 테이블이 잘 깨집니다. MSSQL은 어떻습니까? |
myevan |
1224 |
UDP 홀 펀칭 기술에 관한 질문입니다. |
비회원 |
1220 |
예전에 랜카드 두개 사용에 대한 글이 있었는데요... |
비회원 |
1204 |
네트워크 소켓 프로그래밍에대한 몇가지 질문 |
synova |
1204 |
RakNet 라는 네트웍 라이브러리 사용하신분 계신가요 ? |
jacking |
1200 |
FTP접속시 파일목록 얻어오기 |
손님-_-; |
1200 |
DirectPlay8 캐주얼 온라인게임에서 쓸만 한가요? |
비회원 |
1197 |
UDP 패킷이 내부 네트웍에서도 사라지네요.. |
jangdt |
1193 |
'질문' 서버 만들어 보신분들께.. |
assasinate network |
1192 |
Client 에서도 IOCP 사용 하나여? |
비회원 |
1189 |
에코서버를 만들었는데, 클라에서 딜레이가 너무 큽니다.. |
mika |
1188 |
PC방 아이피 대역은 어떻게 구분하죠? |
비회원 |
1188 |
IOCP... 좋은거라고 알고있는데 왜 이런지... |
처니 |
1188 |
MMOPRG 게임에 peer to peer 사용 가능할까요? |
jinowin |
1187 |
'질문' p2p 게임에서의 monster 동기화문제~ |
비회원 |
1186 |
홀펀칭 질문입니다 ...(꼭 답변부탁드립니다) |
비회원 |
1182 |
게임서버 세팅 |
비회원 |
1182 |
p2p중에서 홀펀칭을 위한 서버를 구조화 중인데요 ^^; 많은 조언 |
비회원 |
1171 |
솔라리스에서의 서버 개발 |
jacking |
1167 |
크리티컬 색션을 칠해보려 합니다. |
비회원 |
1161 |
게임서버에서 퀘스트 같은 처리 질문 |
비회원 |
1161 |
TCP의 신뢰성... |
일지매 |
1154 |
안녕하세요? 간만에 다시 여쭙네요.. 접속에 대한건데욤. ^^; |
ohkuetai |
1152 |
게임 디비 모듈 |
비회원 |
1149 |
여러분의 가격은 얼마입니까? |
비회원 |
1138 |
모바일 바둑 동기화 프로토콜을 공개 합니다 |
DreamKnight |
1138 |
온라인 게임부분에서 평균 클라이언트에서 데이터 전송량.. |
jindog13 |
1135 |
AcceptEx와 TransmitFile의 사용법에 대해서.. |
heretic80 |
1134 |
이론상 접속 가능한 최대 인원은? |
비회원 |
1131 |
synczone.net의 몇 게시판 링크입니다. |
astromaker |
1130 |
FTP로 패치를 받을때 서버에서 끊기는 문제... |
비회원 |
1125 |
웹서버로 요청 보내서 결과 받아오기 |
imays |
1122 |
보다 빠르게 클라이언트 정보에 접근하기... |
Sn9 |
1106 |
'질문' NAT 응용에 관하여... |
키키 |
1105 |
쓰레드를 유져 접속 수 만큼 생성 하는 이유는? |
비회원 |
1103 |
PC게임을 온라인네트웍게임하려면 client 프로그램 방식은? |
bbc |
1101 |
MMO에서 동기화 서버에 대해 질문입니다. |
비회원 |
1100 |
UDP Socket 하나가 버틸수 있는 트래픽이 3메가를 못넘네요.. |
jangdt |
1096 |
'질문'서버가 죽었을 경우 처리 방법 |
비회원 |
1094 |
물리엔진에서 처리된 객체들의 좌표를 서버에서 클라로 전송합니 |
ohkuetai |
1090 |
RakNet 상용화... |
Reiot |
1090 |
음악 네트웍 플레이 게임을 구현하는 방법? |
imays |
1089 |
스타크래프트의 네트워크 전송원리.. |
비회원 |
1086 |
TCP 소켓의 Nagle 옵션... |
비회원 |
1086 |
DirectPlay를 사용하면 괜찮을까요? |
비회원 |
1086 |
동접때문에 궁굼한점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처니 |
1085 |
프로토콜을 어떻게 정의하고 사용하시는지요? |
비회원 |
1084 |
UDP에서 패킷사이즈 |
비회원 |
1083 |
[http://www.gpgstudy.com/forum/viewtopic.php?t=9756&sid=6883f9309bf561dca41f495000519165 UDP를 이용한 서버간 통신 |
|
???!?!?! ㅠㅠ ] |
게임 해킹 방지와 동기화 |
비회원 |
1079 |
카트라이더 같은게임 네트워크를 구현하고싶은데요.. |
비회원 |
1077 |
uPnP 써보신분 계신가요? |
해키스트 |
1077 |
인스턴스 던전 구현 어떻게??? |
비회원 |
1073 |
영어 공부도 할겸.. 공부도 할겸 원서를 읽을려고 하는데.. 뭐 ? |
ohkuetai |
1072 |
IOCP 완료시 순서 문제 |
비회원 |
1068 |
온라인게임에서의 충돌 등 이벤트 판단은 서버가? |
비회원 |
1066 |
TCP연결 끊김과 윈도우(?) |
비회원 |
1059 |
네트워크 게임을 만들려고 하는데.. |
kos |
1056 |
게임 서버 코딩할 때의 가이드라인주의사항? |
imays |
1054 |
'질문' 멀티캐스트에 대한.. |
yhjj777 |
1053 |
서버에서 랜카드 2개 사용하기에 대해 질문입니다.. |
jacking |
1050 |
P2p udp통신 문제입니다. (서로 다른 LAN).. |
lamb0301 |
1046 |
패킷에 아스키 vs 바이너리 |
비회원 |
1043 |
nProtect를 차단할 수 없을 까요? |
궁금이 |
1043 |
IOCP 클라이언트 접속 끊을때... |
shockit |
1040 |
유저를 32bit로 충돌없이 구겨넣기 (헉....;;) |
꽃집총각 |
1038 |
게임 회사에 갓 입사한 초보 서버 프로그래머 입니다. 뭐부터 시 |
ohkuetai |
1032 |
ㅎㅎ 서버의 틀이 완성되었습니다.~ |
dalbeat |
1030 |
게임서버에서의 DB사용은?? |
비회원 |
1029 |
IOCP 가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이유는? |
비회원 |
1024 |
HTTP 통신에 대한 질문입니다...^^ |
비회원 |
1020 |
던전엔파이터란게임에서 존 디바이드 P2P(ZDP) 프로토콜이란게.. |
비회원 |
1017 |
얼마전에 만든 서버를 다시 만들려고 합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 |
ohkuetai |
1016 |
VS.NET의 DCOM 원격 디버깅 관련 질문입니다. |
imays |
1016 |
정보처리단위 와 정보통신단위 |
whisky00 |
1011 |
DB 테이블 관련 |
비회원 |
1011 |
한개의 프로세스에서 최대 몇개의 쓰래드를 만들수 있나요? |
비회원 |
1008 |
클라이언트에서 유니코드를 쓴다면... |
비회원 |
1005 |
Load Balancing |
kiokju |
1004 |
Connection Pooling |
devotee78 |
1004 |
디비에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
ohkuetai |
1003 |
'질문'간단한 서버구축에.. 질문한개요;; |
초보 |
1002 |
DB와 웹 페이지간 문자열이 달라서 생기는 문자깨짐문제.. |
해키스트 |
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