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Giki 대문으로]

GPG 7권 1부 참고자료


1.1 연령 및 비용 측정을 통한 효율적인 캐시 교체

1.2 고성능 힙 할당자

1.3 웹캠 기반 비디오 게임을 위한 광류 응용

1.4 다중 플랫폼 스레드 관리 엔진의 설계와 구현

1.5 꿀벌과 게이머를 위해: 육각 타일 다루기

1.6 세포자동자에 기초한, RTS 게임을 위한 스케치 기반 인터페이스

1.8 함수 지연 호출 시스템

1.9 다중 스레드 작업 및 의존성 시스템

1.10 고급 디버깅 기법들


제일 위로
최종 수정 일시: 03월 18일(2011년) 12:36 AM 편집 | 정보 | 차이 | 비슷한 페이지 DebugInfo
유용한 페이지들: 분류 분류 | 자유로운 연습장 SandBox | 무작위 페이지들 RandomPages | 인기있는 페이지들 Most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