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11을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정오표
서문 p.xxxi 역주의 Effect11 라이브러리 주소
역주에서 언급한 http://goo.gl/EpHCZ 는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새 Effect11 라이브러리는 https://fx11.codeplex.com/ 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서문 p.xxxvii FX 폴더 관련 조판 오류
'우선 웹 부록의 제6장 예제 프로젝트들 중 ‘Box’ 폴더의 소스 코드 파일(.cpp)과 FX 폴더를 현재 예제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복사한다.'에서
FX 폴더 => FX 폴더
참고: GpgStudyForum:25463#p127947
p.38 연습문제 10번 힌트에서 (2016-08-12)
c2 = || u-v||, a2 = || u||2으로 두어서
=>
c2 = || u-v||2, a2 = || u||2, b2 = || v||2으로 두어서
p.147 소스 코드에서 (2014-04-10)
// 그러면 창의 새 크기에 맞게 모든 것을 재설정한다.
case WM_EXITSIZEMOVE mAppPaused = false;
=>
// 그러면 창의 새 크기에 맞게 모든 것을 재설정한다.
case WM_EXITSIZEMOVE:
mAppPaused = false;
p.155 연습문제 3 (2017-08-15)
제4장 연습문제 3번은 아예 삭제해야 합니다. [https://msdn.microsoft.com/ko-kr/library/windows/desktop/bb174524(v=vs.85).aspx MSDN의 해당 페이지]에 따르면 CheckInterfaceSupport는 DX 10까지만 지원하고, DX 11부터는 원하는 인터페이스를 직접 생성해서 점검하는 방식을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