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Translations

분류 되지 않은 번역 프로젝트들... 번역하고 싶은 글들이 있으면 일단 여기에 링크를 거세요...


BoostForeach - BOOST_FOREACH 문서 번역입니다.

TerrainTexturing - 이상한곳손봐주세요.

ClodTerrainMeshingUsingAdaptiveQuadtrees

OpenGlFaq -Opengl Faq 한글화 작업 : 초보자 FAQ와 함께 가장 방대한 작업... 계속적인 관심을!!!

Getting A Job In The Game Development Industry - 아직 많이 남았음-.-

게임 부검 : No One Lives Forever : 음...

A Breif MUI User Guide

How to use Image-Based Rendering in computer games

3D 월드에서의 2D 프로그래밍: DirectX 8의 Direct3D를 이용한 2D 게임엔진 개발

FlipCode - Tutorial - Elements Of A Game Engine : 허접 번역 시작했습니다.

Bsp : 번역

GBA Development From the Ground Up, Volume 1 : 번역 완료

HugoElias : http://freespace.virgin.net/hugo.elias/ 의 번역모음입니다..;

GP32 FAQ : 해외에서 만든 GP32 FAQ입니다.

Lua 에 C++을 바인딩하기 위한 템플릿
루아 소개는 아니지만, 일단 이것 먼저...

GDC 2002: Social Activities: Implementing Wittgenstein:아싸 비트겐슈타인 아자씨 이야기다..-_-

Game Scripting in Python (from GDC2002)

GDC 2001: Advanced Character Physics

The Artistic License : 아티스틱 라이센스 번역입니다..

정점 버퍼 효율적 활용

온라인 콘솔 게임 개발하기 : 번역완료

Policing Online Games: Digital Currency : 새로 번역들어가라캅니다.

[확장가능한 파티클 시스템 설계
](Designing_an_Extensible_Particle_System_Using_C++_and_Templates "wikilink")
된데까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