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위

실용 Direct3D 11 렌더링 & 계산 정오표

제1장[편집]

p.21[편집]

Sotware -> Software

p.22 목록 1.4 (2013-03-20)[편집]

목록 1.4에 목록 1.3의 코드가 잘못 들어갔습니다. 다음 코드로 바뀌어야 합니다.

enum D3D11_CREATE_DEVICE_FLAG {
  D3D11_CREATE_DEVICE_SINGLETHREADED,
  D3D11_CREATE_DEVICE_DEBUG,
  D3D11_CREATE_DEVICE_SWITCH_TO_REF,
  D3D11_CREATE_DEVICE_PREVENT_INTERNAL_THREADING_OPTIMIZATIONS,
  D3D11_CREATE_DEVICE_BGRA_SUPPORT
}

보고: http://www.gpgstudy.com/forum/viewtopic.php?t=25395

참고: MSDN에 있는 최신 D3D11_CREATE_DEVICE_FLAG 정의

p.350, 352, 360의 스레드 개수 (2013-07-01)[편집]

6400 또는 6,400 => 9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