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소팅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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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알파 소팅

Post by 비회원 »

하나의 오브젝트 전체가 알파 텍스쳐를 사용한다면
오브젝트별로 소팅하면 되니까 별 상관없는데
모델링 데이타가 부분적으로
알파 텍스쳐를 사용한 것들이 있을 경우, 이것들을 어떤 식으로
처리하는지 궁금합니다.
오브젝트 내에서도 알파를 사용한 폴리곤과 그렇지 않은
폴리곤으로 나뉘어져 있다면 결국엔 폴리곤 단위로 소팅을
해야 하는건지요? 이렇게하면 렌더링 하기전에 너무 많은
계산량도 계산량이지만 폴리곤 단위처리로 인해
잦은 drawprimitive()를 호출하게되어 성능저하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보통은 어떻게 처리를 하는게 옳은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tru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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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 by truth »

DrawIndexPrimitive를 사용하세요
Index 정보만 적당히 바꿔주신후 Render 하면 될듯...
眞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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