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
익스포트하면서 텍스쳐 데이터에 접근, 이걸 모델파일에 합치던지 따로 저장하던지 하려고 합니다.
꼭 맥스에 로드되어있는 데이터에 접근 할 필요는 없지만, 지금까지 경험으로 맥스는 파일을 열때 락을 하는것 같더군요.
그렇지 않다면 텍스쳐 파일의 파일명(절대경로포함)만 알아도 될텐데요.. 사실 이것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_-;
경험이 있으신분은 꼭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Max 익스포트시 텍스쳐 데이터에 접근하려면?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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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 익스포트시 텍스쳐 데이터에 접근하려면?
3DRicky - 少年易老學難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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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쳐 파일명
텍스쳐의 파일이름은
이렇게 얻을 수 있지만, 풀패스는 모르겠습니다. ^^
Code: Select all
Texmap* subTex = subMtl->GetSubTexmap(ID_DI); // diffuse map (ID_DI : 1)
print_fullname(subTex->GetFullName());
// "Material #1 (znzin.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