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derState, SamplerState, TextureStageState 관리 어떻게 하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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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RenderState, SamplerState, TextureStageState 관리 어떻게 하

Post by 비회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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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더링 하기 전에 변경되는 모든 값들을 Get 해 놓은 후.
랜더링 후에 Set 해주는 단순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들때는 해당 오브젝트 하나만 놓고 테스트 하니 잘되다가..( 부실한 테스트.. )
이거져거 오만것들이 섞이다보니 R.., S.., T.. 기타등등 잘못 섞여서 ..( 최종 확인.. )
이상한 결과를 보여주는데..


최대한 실수를 하지 말아야 하지만 ㅜㅜ,
그렇다고 계속 실수는 안한다는 보장도 없고,,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아님 빠르게 잘못된것을 찾는 방법은 없을까요...


아님. 오브젝트를 딱!! 픽킹 하면 랜더링 되었을때에 랜더링 상태를 알아올수 있는 뭐 그런 기능이 있는건
없나요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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