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
thisisone
- Posts: 147
- Joined: 2007-07-15 13:53
- Location: 줄진
Post
by thisisone »
구버전 세이더는 전혀 모르고 2.0 버전도 책보기 시작한 수준입니다.
어디서 자료를 구할 수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Code: Select all
dp3 r0.x, r10, c[VSREG_VIEW]
dp3 r0.y, r10, c[VSREG_VIEW + 1]
mad oT0.xy, r0.xy, c[VSREG_0_5]. xy, c[VSREG_0_5]. xy
위 코드 가 버전 얼마 것인지도 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퇴근후 섭다
-
비회원
Post
by 비회원 »
셰이더의 어셈코드입니다.
dx8.0시절에 저렇게 짰는데 꼭 1.1이라고 하긴 뭐하구요....
( 어셈으로 뽑아보면 2.0도 저렇게 나올테니... )
각 버전에 대한설명은 dx sdk가 제일 충실했던것 같습니다.
책은...DirectX9 셰이더 프로그래밍이 예제가 많아서 괜찮았구요..
-
비회원
Post
by 비회원 »
dxsdk에 보면 버전별로 명령어가 있어요.
위의것은 vs_1_1에서 다 지원하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