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 버텍스 세이더를 vs.2.0 으로 만들려고 하는데요..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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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sis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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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버전 버텍스 세이더를 vs.2.0 으로 만들려고 하는데요..

Post by thisisone »

구버전 세이더는 전혀 모르고 2.0 버전도 책보기 시작한 수준입니다.
어디서 자료를 구할 수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Code: Select all

dp3	r0.x,	r10,	c[VSREG_VIEW]
dp3	r0.y,	r10,	c[VSREG_VIEW + 1]
mad	oT0.xy,	r0.xy,	c[VSREG_0_5]. xy,	c[VSREG_0_5]. xy
위 코드 가 버전 얼마 것인지도 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퇴근후 섭다
비회원

Post by 비회원 »

셰이더의 어셈코드입니다.
dx8.0시절에 저렇게 짰는데 꼭 1.1이라고 하긴 뭐하구요....
( 어셈으로 뽑아보면 2.0도 저렇게 나올테니... )

각 버전에 대한설명은 dx sdk가 제일 충실했던것 같습니다.

책은...DirectX9 셰이더 프로그래밍이 예제가 많아서 괜찮았구요..
비회원

.

Post by 비회원 »

dxsdk에 보면 버전별로 명령어가 있어요.
위의것은 vs_1_1에서 다 지원하는 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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