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 쉐이더 문법 관련 ?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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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궁금] 쉐이더 문법 관련 ?

Post by 비회원 »

struct VSOUT
{
float4 Pos : POSITION;
float2 Tex : TEXCOORD0;
float2 Line : TEXCOORD1;
};
VSOUT gf_vs ( float3 Pos : POSITION, float2 tex : TEXCOORD0 )
{

}


float4 gf_ps( float2 Tex : TEXCOORD0, float2 Line : TEXCOORD1 ) : COLOR
{

}


픽셀 쉐이더에서, VSOUT의 내용을 VSOUT In 과 같이 사용하지 않고,
위와 같은 형식으로 사용 한다면,

VSOUT::Pos 정보를 아예 삭제 하는 것이 좋은 것인지 궁금 합니다 ?
김용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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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 by 김용준 »

셰이더 문법을 보시면 정점셰이더 출력의 Pos정보는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으로 되어있습니다.

이 정보가 있어야만 레스터라이징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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