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스페샬 책(Special Effects Game Programming with DirectX 8.0)이 곧 출간된다는 반가운 소식이 올라왔네요. 그와 함께 주목할만한 다른 책들 몇 가지...
1. 배틀넷 개발을 위한 Network Game Server Programming [영진.com]
박명식, 최설호 저 / 국내서 / 2002-11-20 . "배틀넷에 가장 근접한 형태의 bnetd 프로젝트를 파악함으로서 간접적으로나마 네트워크 서버라는 것에 대한 이해와 학습..." 이라는 취지로 쓰여진 책이라고 하네요.
2. Data Structures For Game Programmers [Premier Press]
Ron Penton 저, 12월 4일 예정 (원서)
제목 그대로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 자료구조 책입니다. 목차를 보시면 알겠지만 알고리즘들도 당연히 포함. 많은 게임 프로그래머들이 느끼는 "기본"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책이 되길 기대합니다.
http://www.wwddfd.com/mithrandir/DSBook/info.html
3. Microsoft DirectX 9 Graphics Programmers Guide [Corporation Microsoft]
아직 나오려면 멀었습니다.. 내년 상반기 예정... MS가 쓴 DX9 책이라는 점에서 주목할만 합니다. MSDN 온라인으로 버티다가 이 책으로 정리하면 될 것 같기도 하구요... 제발 MS가 잘~ 써주길 바라면서....(MS 출판부도 Code Complete, Writing Solid Code 같은 명저를 여러 권 낸 역사가 있으니 기대해 보죠).
새 책 소식 여러개...
Moderator: 류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