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스크립트에서 메쉬데이타만 뽑아줄때...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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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맥스스크립트에서 메쉬데이타만 뽑아줄때...

Post by 비회원 »

맥스스크립트에서 TM을 o.transform으로 뽑고

버텍스데이타는 로컬로 뽑았습니다.

그리고 뽑은 데이타를 읽어서 화면상에 뿌려줄때

matWorld = matTM이런식으로 해줘서

SetTransform( D3DTS_WORLD, &matWorld );

이렇게 해주던가

버텍스데이타를 읽어올때 버텍스마다 TM을 곱해주면

되지않나요?

IT EXPERT책에 있는 가드모델데이타를 뽑아봤는데

화면상에 찍으면 이상하게 깨지네요.

맥스스크립트에서 버텍스데이타를 그냥 world좌표계로

뽑아주면 잘나오는데...

왜그런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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