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스크립트에서 TM을 o.transform으로 뽑고
버텍스데이타는 로컬로 뽑았습니다.
그리고 뽑은 데이타를 읽어서 화면상에 뿌려줄때
matWorld = matTM이런식으로 해줘서
SetTransform( D3DTS_WORLD, &matWorld );
이렇게 해주던가
버텍스데이타를 읽어올때 버텍스마다 TM을 곱해주면
되지않나요?
IT EXPERT책에 있는 가드모델데이타를 뽑아봤는데
화면상에 찍으면 이상하게 깨지네요.
맥스스크립트에서 버텍스데이타를 그냥 world좌표계로
뽑아주면 잘나오는데...
왜그런건가요?
맥스스크립트에서 메쉬데이타만 뽑아줄때...
Moderator: 류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