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메인 페이지에 나올 내용을 추가&보관하는 곳입니다...

Moderator: 류광

Post Reply
류광
Posts: 3805
Joined: 2001-07-25 09:00
Location: GPGstudy
Contact:

201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ost by 류광 »

이곳에 오신 모든 분께 새해 인사 올립니다. 201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뜻하는 바를 모두 이루시길!

그리고 작년 한해 GpgStudy의 여러 공간에서 활동하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GpgStudy는 GPG 카탈로그와 게임 개발 소식 위주로 운영될 것입니다. 아쉽게도 2015년 상반기에 나올 제 번역서들 중에는 게임 개발서가 없어서(대신 게임 프로그래머를 비롯한 많은 개발자에게 도움이 될 굵직한 책 두 권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카탈로그가 더 자라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사실 GPG 카탈로그에 꼭 제 번역서들만 포함시키라는 법은 없습니다. 혹시 체계적인 독자 지원 및 상호작용 공간을 원하는 다른 역자나 저자 분이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독자들이 게임 개발서와 관련해서 뭔가 필요한 것이 있을 때 일단 먼저 들리는 곳이 바로 GPG 카탈로그가 되었으면 합니다.

GpgStudy 게임 개발 소식에도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길 바랍니다. 웹 서핑하면서 그냥 한 번 보고 지나치는 소식이나 정보가 많으실텐데, 조금만 수고하면 좋은 정보를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고, 또 거기에서 많은 논의가 자라날 수도 있습니다. 큰 수고 없이 클릭 또는 터치 한 두 번만으로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도록 편의 기능을 좀 더 손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Post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