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게임 .. 위한 수학" 책의 정오표

수학, 물리학 등 게임 프로그래밍의 기반이 되는 이론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Locked
류광
Posts: 3805
Joined: 2001-07-25 09:00
Location: GPGstudy
Contact:

"3D 게임 .. 위한 수학" 책의 정오표

Post by 류광 »

원래 제 번역서 중 GPG 이외의 번역서에 대한 질문이나 오류 보고는 http://occam.com.ne.kr/ 에서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게시판의 주제가 그 책과 일치하니... 여기에 질문이나 오류보고를 하셔도 좋습니다.

보고된 오류에 대한 정정 내용은
3D수학 정오표에 있습니다.
Gamza
Posts: 610
Joined: 2001-10-11 09:00
Contact:

Post by Gamza »

어제부터 대강 읽기 시작했습니다.

사소한것들이 조금 눈에 보이네요.

15페이지
시간 도함수: d/dx 가 아니고 d/dt

33페이지
다른것들은 모두 'V의 임의의 원소 P,Q' 라고 되어있는데
(g) 는...'V의 임의의 실수 P,Q' 로 나와있네요.

어디에 무슨 제목으로 올려야할지 몰라서 답글로 달아둡니다.

감자 성수올림...@~

PS.이정도는 독자들의 에러복구필터가 충분히 커버해 주겠죠...
류광
Posts: 3805
Joined: 2001-07-25 09:00
Location: GPGstudy
Contact:

Post by 류광 »

감사합니다. 정오표 갱신하겠습니다...
류광
Posts: 3805
Joined: 2001-07-25 09:00
Location: GPGstudy
Contact:

Post by 류광 »

정오표 주소 바뀌었습니다 - http://occam.n4gate.com/occam.php/MathFor3D
비회원

277쪽에 그림 8.7에서 상자P의 변이 Rq, Rp로 나와있습니다.

Post by 비회원 »

Sp, Rp로 표기되는 것이 맞는 것이겠죠?
류광
Posts: 3805
Joined: 2001-07-25 09:00
Location: GPGstudy
Contact:

Post by 류광 »

답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예 지적하신대로 Sp, Rp가 맞습니다.
Lock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