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 mo에서의 케릭터 충돌처리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수학, 물리학 등 게임 프로그래밍의 기반이 되는 이론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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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일반적 mo에서의 케릭터 충돌처리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Post by 비회원 »

현재 점프처리를 해야 하는 프로젝트를 담당하게 되었거든요.
일반 레이를 쏘아서 점프가 없는것일경우 처리가 가능하며 미끄럼 처리까지 해결을 했는데요 점프라는 계념이
들어가면서 한계에 부디쳤습니다. ㅡㅡ; 어떻게 레이를 쏴도 사물에 따라 파고들고 끼고 하는 현상이 발생하더라고요;

지금 처리하고 싶은 완성도는 와우 정도입니다만.. 후;; 고민입니다;
퀘이크나 뭐 이런류의 충돌 방식은 어떤식인가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obb를 사용해서 충돌해야 가능할거라고 생각을 합니다만;
힌트라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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