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에서 해상도 관련해서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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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opengl에서 해상도 관련해서 질문입니다.

Post by 비회원 »

OpengGL에서 윈도우창 크기가 달라도 해상도는 일정하게 고정시킬수 없을까요?

참고로 안드로이드에서 OpengGL로 게임을 개발중인데 기기마다 해상도가 다 달라서 고정을 시키고 싶습니다.

큰 해상도를 가진 기기에서는 프레임저하가 심해져서 어느기기에서나 같은 해상도로 렌더링을 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기기가 달라서 화면크기는 다르더라도 게임해상도는 480*320로 고정시켜서 전체화면에 꽉차면서 같은 해

상도로 어느기기에서나 렌더링 하는방법이 없을까요? 하루종일 방법을 찾아도 갈피를 못잡겠네요..
비회원

추가 질문입니다.

Post by 비회원 »

굳이 안드로이드가 아니더라도 opengl에서 윈도우창크기와 실제 렌더링하는 해상도를 다르게 할수 없을까요?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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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 by 류광 »

[GPG 3권 글 4.9]과 무관한 질문이라서 임시 보관소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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