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킹에 대해 여쭙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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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픽킹에 대해 여쭙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Post by 비회원 »

안녕하십니까.
픽킹에 대해서 좀 조언을 듣고자 합니다.
현재 포폴용으로 맵툴을 제작중인데,
지형의 전체타일을 전부다 픽킹을 합니다.
그러다보니 속도가 좀 떨어집니다.
이래 저래 찾아보니 컬링으로 지형의 보이는 부분만 픽킹 하게 하는 법도 있고
효율은 그렇게 기대는 못하겠지만요.
대개 여러 분이 브렌즈햄 알고리즘을 써서 한다고 하던데, 여기에 대해서
어떤 식의 개념으로 구현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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