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충돌할때 오브젝트를 생성하는데요
예들들어박스를 생성하면
NxBodyDesc bodyDesc;
NxBoxShapeDesc boxDesc;
NxActorDesc actorDesc;
bodyDesc.angularDamping = 0.5f;
if (initialVelocity)
bodyDesc.linearVelocity = NxVec3(initialVelocity->X, initialVelocity->Y, initialVelocity->Z);
if (density)
{
actorDesc.body = &bodyDesc;
actorDesc.density = density;
}
else
{
actorDesc.body = NULL;
}
boxDesc.dimensions = NxVec3(scale.X, scale.Y, scale.Z);
boxDesc.shapeFlags = NX_SF_FEATURE_INDICES | NX_SF_VISUALIZATION;
// actorDesc.body = NULL;
actorDesc.shapes.pushBack(&boxDesc);
actorDesc.globalPose.t = NxVec3(position.X, position.Y, position.Z);
rotationVectorToPhysxMatrix(rotation, actorDesc.globalPose.M);
NxActor* actor = Scene->createActor(actorDesc);
이런식으로 생성하는데 이건 박스인데 예를들어서 칩같은 얇고 그런것을 생성하려면
어떤식으로 해야하나요 스캐일을 바꿔서 생성하는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