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Rphysx 에 관한 질문

각 게시판의 주제에서 벗어나는 게시물을 삭제 전에 임시로 보관하는 곳입니다. 읽기 전용이나, 자신의 글을 삭제, 수정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Post Reply
jys1981
Posts: 3
Joined: 2010-06-04 20:03

IRRphysx 에 관한 질문

Post by jys1981 »

물리 충돌할때 오브젝트를 생성하는데요
예들들어박스를 생성하면

NxBodyDesc bodyDesc;
NxBoxShapeDesc boxDesc;
NxActorDesc actorDesc;

bodyDesc.angularDamping = 0.5f;
if (initialVelocity)
bodyDesc.linearVelocity = NxVec3(initialVelocity->X, initialVelocity->Y, initialVelocity->Z);
if (density)
{
actorDesc.body = &bodyDesc;
actorDesc.density = density;
}
else
{
actorDesc.body = NULL;
}


boxDesc.dimensions = NxVec3(scale.X, scale.Y, scale.Z);
boxDesc.shapeFlags = NX_SF_FEATURE_INDICES | NX_SF_VISUALIZATION;
// actorDesc.body = NULL;

actorDesc.shapes.pushBack(&boxDesc);
actorDesc.globalPose.t = NxVec3(position.X, position.Y, position.Z);
rotationVectorToPhysxMatrix(rotation, actorDesc.globalPose.M);

NxActor* actor = Scene->createActor(actorDesc);

이런식으로 생성하는데 이건 박스인데 예를들어서 칩같은 얇고 그런것을 생성하려면
어떤식으로 해야하나요 스캐일을 바꿔서 생성하는것인가요?
^^
Post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