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G 8 글 1.1] ConvertToIndexedBlendedMesh 함수 질문입니다.

GPG 시리즈 관련 질답, 논의 공간.

Moderator: 류광

비회원

ConvertToIndexedBlendedMesh 함수 질문입니다.

Post by 비회원 »

안녕하세요

pSkinInfo->ConvertToIndexedBlendedMesh(pMeshData->pMesh,
D3DXMESH_MANAGED | D3DXMESH_WRITEONLY,
30,
NULL,
NULL,
NULL,
NULL,
&matVertInfluences,
&numBoneComboEntries,
&pMeshContainer->pBoneCombinationBuf,
&pMeshContainer->MeshData.pMesh)



LPD3DXMESH pMesh;
pMeshContainer->MeshData.pMesh->CloneMeshFVF(0, MYVTX, pDevice, (&pMesh));


ConvertToIndexedBlendedMesh() 이 함수 사용 후

요렇게 CloneMesh로 구성해야 할 일이 생겼는데 MeshData.pMesh에 정보가 있는데도 pMesh 가 생성되지 않는데 무슨이유 인지 알고 싶습니다.ㅜㅜ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