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09 Lighting In Screen Space, Interface Engine 재강연

게임 개발 소식 - 메인 페이지에 나오는 내용입니다.

Moderator: 류광

Post Reply
express8
Posts: 253
Joined: 2005-05-19 13:31
Location: eppengine
Contact:

KGC09 Lighting In Screen Space, Interface Engine 재강연

Post by express8 »

안녕하세요.

KGC09 에서 강연했던 내용인

Lighting In Screen Space ( Deferred Shading, SSAO, Light Shafts, .. etc .. )

Interface Engine

에 대해서 재강연을 하려고 합니다.

몇몇 분들의 요청이 있어서 시작하긴 했지만,

몇일동안 힘들게 준비했던 자료를 한번 강연으로 묻히기에도 아깝고,

특히나 여기 gpg 를 통해서 많은부분을 익히고 공부해왔던 저희들 한테는

이런 기회가 왠지 gpg 에 얻은 것들을 조금은 갚아나간다??? 혹은 지식 공유 ??? 라고 해야 하나요...

여튼 그렇습니다.

현재 10여분 정도 신청이 되어 있구요.

신청은 메일으로만 받으려고 합니다.

회비나 이런건 없구요.


위치 : KGCA 아카데미. (구로디지털 단지역 근처 도보 5분)

날짜 : 2009년 10월 31일 토요일

시간 :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하겠습니다. ( www.eppengine.com )

참가 신청 :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 주세요.
Last edited by express8 on 2009-10-19 11:22, edited 1 time in total.
차세대 멀티플랫폼 게임엔진 eppengine
(피바다 엔진3.0 )

http://www.eppengine.com
tomatowax
Posts: 464
Joined: 2005-01-17 12:22
Contact:

Post by tomatowax »

.
Last edited by tomatowax on 2023-11-17 01:09, edited 1 time in total.
express8
Posts: 253
Joined: 2005-05-19 13:31
Location: eppengine
Contact:

Post by express8 »

강연 시간 이 확정되었습니다.

http://www.eppengine.com/zbxe/2978

통해서 확인하세요.

오후 3시 부터 입니다.
차세대 멀티플랫폼 게임엔진 eppengine
(피바다 엔진3.0 )

http://www.eppengine.com
Post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