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m III 엔진에 대한 John Carmack의 짤막한 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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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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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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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ashdot에서 벌어진 그래픽 하드웨어 제조사들의 경쟁에 대한(기본적으로는 "왜 표준 API를 사용하지 않는가") 토론 도중 John Carmack이 끼어들어서 Doom III 엔진과 Nvidia, ATI에 대한 짤막한 발언(+한 번의 답변)을 했습니다...

"... Doom의 표준 조명 모델은, 모든 기능들을 켰다고 했을 때, 그리고 커스텀 셰이더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고 했을 때, GF1/2나 Radeon에서는 5 패스, GF3에서는 2나 3 패스를 먹으며, ATI의 새 부품(뭐죠?)인 경우는 단 한 번의 깔끔한 패스로 끝날 수도 있다..."

관련 기사: http://slashdot.org/comments.pl?sid=01/ ... 30&cid=203

출처: CFXweb



<font size=-1>[ 이 게시물 는(은) 수정됨 by : 류광 수정 시간: 2001-08-07 23:18 ]</fo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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