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GEIA PhysX SDK is now free!

게임 개발 소식 - 메인 페이지에 나오는 내용입니다.

Moderator: 류광

Post Reply
mmouse77
Posts: 103
Joined: 2004-09-17 20:57
Location: NEXON

The AGEIA PhysX SDK is now free!

Post by mmouse77 »

- AGEIA 의 유명한 물리엔진인 PhysX (구 Novodex) 의 라이센스가 Free 로 풀렸습니다.
- PC 버전에 한하며 상용 프로젝트인 경우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참고 사이트
http://devsupport.ageia.com/ics/support ... tionID=378
http://devsupport.ageia.com/
비회원

Re: The AGEIA PhysX SDK is now free!

Post by 비회원 »

mmouse77 wrote:- AGEIA 의 유명한 물리엔진인 PhysX (구 Novodex) 의 라이센스가 Free 로 풀렸습니다.
- PC 버전에 한하며 상용 프로젝트인 경우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참고 사이트
http://devsupport.ageia.com/ics/support ... tionID=378
http://devsupport.ageia.com/
짱이다 ㅠ.ㅜ 감사합니다~

tokamak은 좀 그렇고 ㅠ.ㅜ ode는 괜찮던데 PhyX는 더 좋겠죠?
Neth
Posts: 14
Joined: 2005-12-01 22:47

헤이야~

Post by Neth »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ㅡ'!!
------------------------------------------☆
★ 차원의 미아. ------------------☆
---------------------------------------☆
비회원

Post by 비회원 »

free 맞나요? 다운로드 하는데가 안보이는데..
비회원

Post by 비회원 »

비회원 wrote:free 맞나요? 다운로드 하는데가 안보이는데..
physx sdk 는 이전부터, 회원가입 신청하고 인증받는데 몇 일(길면 5일쯤) 걸리거든요.

그 뒤에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2.6.2 버전 받아서 깔아봤는데, 이전 공개 버전인 2.4.4와 구조는 비슷하네요.
물리 드라이버를 따로 설치해야되는

이전 상용버전도 이런 구조였나요? 아니면, 임베딩할수 있는 버전은 계속 파는건지 궁금하네요.
비회원

드라이버..

Post by 비회원 »

physx32 드라이버는 옵션으로써 설치시에 포함되있는 항목이긴하지만
굳이 깔진 않으셔도 됩니다.

나중에 유체역학관련 파티클같은 정말 ppu의 도움없인 힘들만한 기능이
게임에 추가되지않는한 필요없습니다.
jeehh
Posts: 4
Joined: 2006-07-15 23:39

낚시글인가요?

Post by jeehh »

AGEIA 사이트에서는 다음과 같이 나와있습니다.
The AGEIA PhysX SDK is free for non-commercial use. Standard pricing for commercial use is $50,000/title/platform. Licensed developers who implement PhysX accelerator support in their PC title are not required to pay this fee.
http://www.ageia.com/developers/index.html

즉, 비상용일 경우는 예전부터 공짜로 받아서 사용했었구요.
상용일 때는 돈을 내구요.
Licensed developer는 공짜구요.
Last edited by jeehh on 2006-11-30 16:43, edited 2 times in total.
jeehh
Posts: 4
Joined: 2006-07-15 23:39

Re: 낚시글인가요?

Post by jeehh »

공식 사이트에서는 아직 업데이트 하지 않아서 그런가 봅니다.
개발자 support사이트에서는 PC에서는 free라고 되어 있네요 ^^
IncomeCountry
Posts: 45
Joined: 2001-12-06 09:00
Location: ArmyOfSolos

Torque Engine과 PhysX의 만남

Post by IncomeCountry »

아직 한참 더 걸려야 쓸만한 수준이 되겠지만, 혹시 관심있으신 분이 계실지 몰라 해당 쓰레드 링크 올려봅니다.

http://www.garagegames.com/index.php?se ... &qid=10258

Max에서 Torque로 export도 제대로 못하고 있는 저로썬 언덕너머 무지개같은 얘기입니다만...;; :(
Hybrid
Posts: 223
Joined: 2006-12-30 23:39
Contact:

Post by Hybrid »

근데 이거 하드웨어가 없어도 테스트 할만 한가요?
알아서 소프트웨어에서(CPU에서) 처리를 하는지....
Imagination is more important than knowledge - Albert Einstein
Post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