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의 시점이 바뀌어도 배경texture 는 항상 같은 위치가 되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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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카메라의 시점이 바뀌어도 배경texture 는 항상 같은 위치가 되

Post by 비회원 »

둠같은 3D 에서 보면 플레이어가 움직여도 하늘 배경은 항상 고정되어있습니다.

즉 카메라의 시점이 바뀌어도 배경화면은 항상 고정되어서 보여지게끔 하고싶습니다..

OPENGL 에서 어떻게 해야 되나요.?
macw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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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 by macwin »

스카이 박스등을 카메라의 위치로 이동시킨후 렌더링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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