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의 시점이 바뀌어도 배경texture 는 항상 같은 위치가 되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운영자: 류광

Locked
비회원

카메라의 시점이 바뀌어도 배경texture 는 항상 같은 위치가 되

전체글 글쓴이: 비회원 » 2005-01-07 02:46

둠같은 3D 에서 보면 플레이어가 움직여도 하늘 배경은 항상 고정되어있습니다.

즉 카메라의 시점이 바뀌어도 배경화면은 항상 고정되어서 보여지게끔 하고싶습니다..

OPENGL 에서 어떻게 해야 되나요.?

macwin
전체글: 127
가입일: 2001-08-04 09:00
연락처:

..

전체글 글쓴이: macwin » 2005-01-07 03:12

스카이 박스등을 카메라의 위치로 이동시킨후 렌더링하시면 됩니다.
EMAIL : macwin at hitel.net
http://blog.naver.com/macwin

Locked

접속 중인 사용자

이 포럼을 보고 있는 사용자: 회원 0 명, 손님 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