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c를 이용하여 xx.h 파일을 만들어냈습니다.
대체 이놈의 헤더파일로 어떻게 이펙트를 생성해 내는지 모르겠군요 ㅡ..ㅡ
다음중 어떤걸 이용해야 하는지;;;
D3DXCreateEffect
D3DXCreateEffectCompiler
D3DXCreateEffectCompilerFromFile
D3DXCreateEffectCompilerFromResource
D3DXCreateEffectFromFile
D3DXCreateEffectFromResource
D3DXCreateEffectPool
헤더파일로 컴파일한 쉐이더는 어떻게 사용하는지요???
Moderator: 류광
Re: 헤더파일로 컴파일한 쉐이더는 어떻게 사용하는지요???
에구.. HLSL만 사용하다 보니..
LPD3DXEFFECT만 생각하고 있었군요..
D3DXCompileShader(), CreatePixelShader() 를 이용하여...
쉐이더를 생성하였는데...
xx.h을 보니 전역 변수로 선언부분이 주석처리 되었군요..
xx.fx를 이용할 때, 이펙트->SetFloat등으로 접근했던 쉐이더 전역변수를...
xx.h로 컴파일시키면 사용할 수 없는건가요??
LPD3DXEFFECT만 생각하고 있었군요..
D3DXCompileShader(), CreatePixelShader() 를 이용하여...
쉐이더를 생성하였는데...
xx.h을 보니 전역 변수로 선언부분이 주석처리 되었군요..
xx.fx를 이용할 때, 이펙트->SetFloat등으로 접근했던 쉐이더 전역변수를...
xx.h로 컴파일시키면 사용할 수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