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파일로 컴파일한 쉐이더는 어떻게 사용하는지요???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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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헤더파일로 컴파일한 쉐이더는 어떻게 사용하는지요???

Post by 비회원 »

fxc를 이용하여 xx.h 파일을 만들어냈습니다.

대체 이놈의 헤더파일로 어떻게 이펙트를 생성해 내는지 모르겠군요 ㅡ..ㅡ

다음중 어떤걸 이용해야 하는지;;;

D3DXCreateEffect
D3DXCreateEffectCompiler
D3DXCreateEffectCompilerFromFile
D3DXCreateEffectCompilerFromResource
D3DXCreateEffectFromFile
D3DXCreateEffectFromResource
D3DXCreateEffectPool
비회원

Re: 헤더파일로 컴파일한 쉐이더는 어떻게 사용하는지요???

Post by 비회원 »

에구.. HLSL만 사용하다 보니..

LPD3DXEFFECT만 생각하고 있었군요..



D3DXCompileShader(), CreatePixelShader() 를 이용하여...

쉐이더를 생성하였는데...



xx.h을 보니 전역 변수로 선언부분이 주석처리 되었군요..

xx.fx를 이용할 때, 이펙트->SetFloat등으로 접근했던 쉐이더 전역변수를...

xx.h로 컴파일시키면 사용할 수 없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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