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분석하다가 자작엔진으로 게임만드는팀을 봤습니다.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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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엔진 분석하다가 자작엔진으로 게임만드는팀을 봤습니다.

전체글 글쓴이: 비회원 » 2009-05-03 23:28

왠지 막 땡기는게 너무 멋있어 보이네요;;; 제가 좀 이상한걸까요.. 자작엔진을 졸업하기전에 만들어보고 싶은

데, 오우거 엔진 튜토리얼 다 끝내면 한번 도전 해볼수 있을까요? 뭔가 도전욕구를 자극하는 이름이라서요 ㅎㅎ

자작엔진 ㄷㄷㄷ, 초고수님들 힌트 주시면 그걸로 제가 찾아보고 공부해보려구요. 꼭좀 답변 부탁드릴께요

사용자 아바타
lancek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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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글 글쓴이: lancekun » 2009-05-03 23:54

자작 엔진이라고 함은 스스로 엔진의 기능을 구현한것을 말씀하시는것같은데요~
음.. 지금 오우거 튜토리얼을 하고 계신다니 튜토리얼을 끝내시면 오우거의 구조,디자인같은것을 대략적으로 이해하실수있을꺼예요~
그리고 그 이해한것을 dx나 ogl 같은걸로 자신만의 구조를 잡아서 만드시면될것같아요.
안녕하세요~ 랜스군입니다. 모두 열프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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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아...

전체글 글쓴이: 비회원 » 2009-05-04 07:34

튜토리얼 끝내면 도전해볼수 있는거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열심히 공부해야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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