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에서 트랙 만드는 방법???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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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p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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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에서 트랙 만드는 방법???

Post by kiphy »

안녕하세요^^

SkinnedMesh 예제 가지고
애니메이션 하는거 만들고 있는데요...

하나의 X에
여러개의 트랙을 넣어두고..
그걸 활용해서 멀티애니메이션을 시킬 수 있을것같은데..
(멀티 애니메이션 예제는 안봤습니다--;;)


정작..
MAX에서 어떻게 트랙을 만드는지 모르겠네요.....


대충 캐릭그려서
텍스쳐 매핑하고 삐직스까지 해두고..
애니메이션 한개는 넣어봤는데.. 잘 되는데...




혹시 저렇게 되는게 아닌가요?-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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