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가 안나와요~ㅇ...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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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안개가 안나와요~ㅇ...

Post by 비회원 »

NEHE 강의를 참고하여 소스 코드를 거의 동일하게 적용하여,
아래와 같이 셋팅을 했는데요, 그런데도 Fog가 안먹는 이유는 뭘까요?

안개가 나오기 위해서는 무엇을 꺼주어야 하는 거나, 무엇을 On 시켜야 하는 것이 있는건가요?
Density, 색깔, 알파, 시작점끝점 다 바꿔보아도 안되요, 엉엉엉 T_T...

Code: Select all

                glClearColor(0.5f,0.5f,0.5f,1.0f);			// We'll Clear To The Color Of The Fog ( Modified )
	glFogi(GL_FOG_MODE, m_fogMode[m_fogfilter]);		// Fog Mode
	glFogfv(GL_FOG_COLOR, m_fogColor);			// Set Fog Color
	glFogf(GL_FOG_DENSITY, 0.3000f);				// How Dense Will The Fog Be0.0007
	glHint(GL_FOG_HINT, GL_DONT_CARE);			// Fog Hint Value
	glFogf(GL_FOG_START, 1.0f);				// Fog Start Depth
	glFogf(GL_FOG_END, 200.0f);				// Fog End Depth
	glEnable(GL_FOG);					// Enables GL_FOG
tru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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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 by truth »

메쉬가 포그 범위 밖에 있는건 아닌가요
버텍스 쉐이더를 사용하셨다면 직접 포그값을 계산 해주셔야 합니다.
眞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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